본문 바로가기
기타

중고나라 앱 안전거래 판매자 이용 후기(정산 보류)

by Swiftylog 2023. 5. 9.
반응형

중고 물품을 판매할 일이 있어서 중고나라 앱으로 판매를 했습니다.

구매자가 카드 결제를 원해서 어린이날에 안전 결제로 진행을 했는데요.

 

안전 거래 문구를 보면 구매자가 구매 확정을 하면 평균 1시간 내 입금을 해준다고 하는데

거래 시간이 9시로 늦기도 했고 공휴일이라 월요일에 입금이 될 줄 알았는데 착각이었습니다.

 

직거래 대화 내용이고 구매자는 그 자리에서 구매 확정을 해줬는데,

월요일에 앱 내 거래 확인 불가, 구매자의 다중 계정으로 정산 보류 문자가 왔습니다.

 

다중 계정은 구매자가 처음 채팅한 아이디와 안전 거래 등록 아이디가 달라서 바꿨다고 하고,

직거래인데 거래 증빙을 저기서 어떻게 더 해야되는지 의문이네요. 

채팅으로 인상착의 말하고, 인상착의 인증 사진이라도 찍어야 되는건지

 

다음 날에 구매자가 후기까지 남겼는데 후기로 거래 증빙이 안되면 후기는 왜 만들었는지 의문이고

제가 구매자 핸드폰 뺐어서 다음 날 후기 남겼나 싶네요

 

푸터 보면 중개만 한다면서 구매자가 구매 확정한 걸 왜 보류 시키는지...

막말로 구매자가 구매 확정했으면 제가 사기꾼이라 구매자한테 나중에 신고당하더라도 돈은 줘야 되는거 아닌가 싶은데 중고나라 앱에선 안전 거래 다시는 안하고 싶네요

 

1:1 문의 하래서 문의 했더니 하루동안 답변이 없어서

고객 센터 전화했더니 ARS로 문의 전화 많다면서 그냥 끊어 버리네요

반응형

댓글